본문 바로가기
멍든손 정보

제 12회 창원 시민의날 축하 음악회 안내(초청가수 안내)

by 멍든손 2022. 6.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

멍든손입니다 ^^

제가 사는 지역인 창원에서 창원시민의날을 맞이해서 축하 음악회를 한다고 하네요.
간략하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12회 창원시민의 날 기념식 및 축하음악회라 연예인도 온다고 합니다.

출처 창원시청 홈페이지


행사 날짜는 7월 1일입니다.
시간은 19시 부터 22시까지 입니다.

장소는 창원광장(창원시청 앞)이고 우천시 성산아트홀에서 진행한다고 하네요.
주요내용은 식전공연, 기념식, 축하음악회 순서로 진행한다고 합니다.
축하음악회에 초청가수 공연을 할텐데요.

초청 가수는 설운도, 장민호, 노라조, 나태주, 은가은, 최예림, 유호 이렇게 일곱팀이 온다고 합니다.
참여대상은 창원시민 누구나 가능하고 입장은 선착순 무료 입장이라고 하니 부담없이 즐길 수 있겠네요.

그리고 주차 장소가 넓지 않아서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좋을 것으로 예상 되네요.
혹시 자가용을 타고 오시게 된다면 창원시청 안 주차장과 성산아트홀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창원 시청은 오후 5시 이후 입차 하고 다음날 오전 9시이전에 출차를 하게 되면 무료 주차 가능 하다고 합니다.
성산아트홀은 오후 5시 이후 입차 하고 당일 23시이전에 출차를 하게 되면 무료 주차 가능 하다고 하니 참고 하시고 주차를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참여를 하고 싶어도 일을 해야되서 참여 하지 못할것 같네요.
아쉽지만 13회 창원시민의 날 행사에 된다면 참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다음 시간에 또 만나요 ~

안녕 ~







반응형